환불원정대 쎈언니들이 입는 호피 잠옷 출시

윤정훈 기자I 2020.10.30 09:17:32

스파오, 환불원정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스파오가 환불원정대와 협업상품을 출시한다.(사진=이랜드월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MBC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화제를 끈 ‘환불원정대’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환불원정대 멤버는 만옥(엄청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로 구성돼 있다.

이번 제품은 총 2종의 수면 잠옷으로 환불원정대의 강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호랑이 자수가 돋보이는 ‘환불해 줘 어흥 수면잠옷’과 멤버들이 자주 입는 호피무늬 ‘REFUND SISTERS’ 레터가 포인트인 ‘샌캐 애니멀 잠옷’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와 환불원정대의 만남은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싹스리에 이은 두 번째 만남이다”면서 “저번 협업과 마찬가지로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위해 기부한다”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이날 정오부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신박기획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신박기획 자개 디자인 상자’와 ‘환불원정대 틴거울’로 구성돼 있다. 오프라인 매장 출시는 다음달 6일이다. 스파오 강남점과 명동점은 환불원정대 협업상품 체험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