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에 디자인 출원 등록한 ‘림-리스(Rim-less)’ 디자인을 적용, 제품 상단의 테두리가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로 일체화된 것이 특징이다. 테두리간 접촉으로 인한 파손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디자인 품질을 높였다.
보관도 편리해졌다.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운드 몸체로 유리간 끼임없이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어 수납 효율성이 높아졌으며 뚜껑을 닫은 후에도 뚜껑 윗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밀폐용기 사용시 소비자들이 지적해 온 뚜껑의 실리콘 패킹 세척 문제도 해결했다. 글라스락 스마트는 실리콘 패킹 안쪽에 탈부착 홈을 넣어 패킹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삼광글라스의 제조공법으로 만든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 생활 충격에 강하고 유해물질 걱정이 없다. 이번 신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김재희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삼광글라스의 독보적인 유리밀폐용기 기술력에 국제 특허의 혁신적인 림-리스 디자인이 적용돼 신개념 테이블 웨어가 탄생했다”며 “새로워진 글라스락 신제품은 밀폐용기가 갖는 디자인 한계를 넘어 테이블 웨어로 손색없는 멀티 키친 웨어로 주목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