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리모델링 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 오픈

이지현 기자I 2014.08.21 10:26:09

부엌가구 수납가구 마루 욕실 창호 등 건자재까지 원스탑 쇼핑 가능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한샘(009240)은 20일 대구 상인동에 한샘ik 제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리모델링 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양하(오른쪽에서 두번째) 회장은 20일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 오픈식에 참석해 입점 인테리어 사장들과 함께 오픈 기념 떡을 자르고 있다.(한샘 제공)
한샘ik는 한샘이 전국 우수 인테리어업체와 제휴를 맺고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부엌, 수납가구, 마루, 욕실, 창호 등)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 브랜드다. 한샘리하우스는 한샘ik 제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리모델링 쇼룸이다.

1호점인 부천점이 부엌가구 중심의 전시가 많았다면, 이번 2호점에는 수납가구는 물론 건자재 아이템까지 보강해 집 전체를 단위로 하는 전시가 많아졌다는 점이 눈에 띈다.

410㎡(약 120평) 규모에 집안의 공간을 ‘실(室)’을 단위로 다양하게 꾸며 리모델링을 앞둔 고객이 실제로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부엌과 수납가구, 마루, 바스, 창호가 모두 꾸며진 ‘집 전체’를 단위로 제안하는 ‘스타일존’을 통해 집안 전체 분위기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한샘 리하우스 대구달서점에 방문하면 장바구니를, 견적을 내면 쿨매트를, 계약하면 글라스락 도시락을 증정한다. 심플모던, 어반모던, 내추럴모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리모델링하면 자녀방 붙박이장(1300㎜)을 추가로 증정한다.

노지영 한샘ik 사업부장은 “제품별 카탈로그에만 의존해 각각의 제품을 조합하는 식의 리모델링 공사를 하면 기대했던 것과 차이가 커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한샘리하우스는 집안 전체의 스타일을 먼저 정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고 시공 후의 공간을 실제로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 모델하우스


▶ 관련기사 ◀
☞브랜드 가구 싸게 사려면..온라인 보다 아울렛이 경제적
☞빨라진 결혼 성수기..알뜰 혼수 아는 만큼 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