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리프팅 동시에 해결하는 매선요법 '녹는실리프팅'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2.04 11:04:00
[온라인총괄부] 중요한 모임과 행사가 급증하는 연말연시, 여성들의 마음이 바빠지고 있다. 오랫만에 지인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특별히 돋보이고 싶은 심리는 여느 여성들에게나 마찬가지 일 것. 이는 최근 급증한 한방성형 리프팅에 대한 문의 급증으로 대변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한방성형의 가장 대표적인 시술법은 매선요법이다. 매선요법은 피부 속에 녹는실을 자입해 처진 피부를 당겨주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탄력과 피부톤, 리프팅을 한 번에 개선한다. 특히 매선의 녹는실리프팅은 처진 볼살과 입 주위 피부를 리프팅 시켜 볼륨감 있고 탄력있는 얼굴로 만들어준다.

이 같은 녹는실리프팅은 일명 가시리프팅이라고도 불리는 가시매선을 이용한 리프팅이다. 실이 자입된 부위의 피하층이 자가재생력에 의해 스스로 치유되면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세포를 재생시켜준다. 실에 미세한 돌기가 달려있는 가시매선은 일반매선에 비해 강력한 힘으로 늘어진 근육과 피부를 위 방향으로 당기고 받쳐줘 시술 후 바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게 해 준다. 가벼운 멍이나 붓기는 발생할 수 있지만 옅은 화장으로 가려질 수 있는 정도로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다.

아미율한의원 김현갑 원장은 “가시매선은 강력하고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로 30~40대뿐만 아니라 얼굴 처짐이 심한 50~60대에서도 만족도가 높다”며 “매선요법 녹는실리프팅은 매우 안전한 시술이지만 개인별 얼굴 상태와 전문적인 시술 경험이 필요한 만큼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김 원장에 따르면, 한방성형 매선요법의 녹는실리프팅은 얼굴의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함께 개선하기 때문에 리프팅이나 탄력 개선 외에도, 약 시술 2주 후부터는 피부윤기나 푸석함, 모공의 상태도 눈에 띄게 좋아진다.

한편, 매선요법 녹는실리프팅은 동안침이나 금침, 윤곽약침 등의 병행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동안침은 두피, 어깨, 등 부위까지 시술해 얼굴로 몰리는 기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전신교정의 효과까지 있어 잘못된 자세나 체형으로 인한 노화를 방지한다. 시술 후 효과를 더욱 오래 유지하는 역할도 하는데, 무엇보다 피부톤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안면비대칭이나 안검하수, 편두통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매선 시술 후 꾸준히 관리를 받게 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 관련기사 ◀
☞ [이거 써봤니?]랩시리즈, 100㎖ '고보습 주름개선 크림'
☞ [포토] 근심만큼 깊게 패인 주름
☞ KGC인삼공사, '홍삼오일' 주름개선 식약처 인증
☞ 보르피린 15%함유, 일명 '주름잡는 볼록세럼' 론칭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