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 건강식품사업부는 천연 항산화 식물 영양소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H.O.P.E. 슈퍼푸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는 9일 오전 11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H.O.P.E. 슈퍼푸드`는 건강(Healthy), 자연 그대로의 원료(Original, Pure), 생활의 활력(Energy)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만성질환의 주요 원인인 유해산소를 제거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항산화 영양소가 다량 들어 있는 제품이다.
인디안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블랙머스타드에서 추출한 셀레늄을 바탕으로 토마토·브로콜리·블루베리·견과류·통귀리 등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 5가지가 첨가된 슈퍼 항산화 식물영양소의 총 집합이다.
온 가족이 하루 한 번 간편하게 H.O.P.E. 슈퍼푸드의 데일리 포켓 포장 하나(5가지 컬러의 5정으로 구성)면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천연 항산화 셀레늄 원료, 비타민C 원료는 물론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 5가지를 한번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심경원교수(이대 목동병원)는 "잦은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유해산소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항산화 영양소"라며 "H.O.P.E. 슈퍼푸드는 하루 5가지 컬러의 슈퍼푸드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박미숙 CJ제일제당 건강식품사업부장은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를 천연 그대로 담으려고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버이날은 물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선물로 좋다"고 전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해외 바이오 성장세 확인..목표가↑-키움
☞CJ제일제당, 1분기 실적 `괜찮았다`..목표가↑-한화
☞CJ제일제당, 1분기 영업익 1375억..전년비 26.8% 증가(상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