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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815런’은 역대 최대 규모로 총 1만63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8.15 광복의 역사적 의의를 함께 한다. 참여 방법은 두 가지로 ‘오프라인 런’과 ‘버추얼 런’으로 진행되며,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메달과 함께 다양한 기념품을 별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런’은 8월 15일 상암 월드컵 공원에서 총 8.15km를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버추얼 런’은 참가자가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원하는 시간과 장소, 코스를 선택해 달린 후, 네이버 클립, 블로그 포스팅, 인스타그램 등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완주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코스는 삼일절(3월 1일), 광복 원년(1945년), 광복절(8월 15일)의 의미를 가진 3.1km, 4.5km, 8.15km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22년부터 한국해비타트의 ‘815런’ 캠페인을 통해 3년 연속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참여하고 있다. 지금까지 ‘815런’에서 총 45억여 원의 기금이 조성돼 총 14개 가정에 안락한 보금자리를 헌정했다.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815런’을 포함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확산’, ‘소외계층 어린이 대상 희망나눔 캠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 사회와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