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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국유재산 이용절차에서 가상계좌를 통한 사용료 납부방식과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및 부패신고센터 운영 등을 안내하여, 지역주민에게 국유재산 업무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설명회 현장에서 지역주민들에게 일대일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여 국유재산 대부·매수 신청서 및 무단점유 신고를 접수하고, 국유재산 관련 제도개선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등 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에도 나섰다.
이진일 캠코 서울서부지역본부장은 “그동안 도서산간지역 주민들은 지리적인 이유로 국유재산 관련 정보를 제공받기 어려웠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국유재산 활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