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식탁을 화사하게" 아성다이소,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 출시

김혜미 기자I 2023.11.02 09:27:30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아성다이소가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2일 아성다이소는 블루 플라워와 튤립, 스프링 플라워 등 총 3가지 디자인 버전으로 기획한 폴란드풍 식기 시리즈 5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식기 밑면에는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오븐 등의 사용여부를 표시한 각인을 넣어 편의를 더했다.

폴란드풍 식기는 지난 2020년 가을 시즌에 첫 선을 보인 뒤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밝은 화이트 컬러와 진한 코발트 블루가 어우러져 있으며 꽃과 열매가 조화를 이룬다.

블루 플라워 시리즈는 블루 계열 꽃 모티브를 메인 디자인으로 한다. 윗면에 원형 라인을 둘러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담아냈으며 한식기는 기본 밥공기와 국그릇, 여러 반찬을 담을 수 있는 3칸 나눔접시와 약 15cm부터 약 27cm까지 다양한 크기의 접시가 마련됐다. 4인 이상 상차림에 적당하다.

튤립 시리즈는 튤립 모티브와 노랑 색감을 활용해 테이블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밥공기, 찬기, 다용도볼 등으로 1~2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다. 튤립 패턴이 귀엽게 디자인되어 인테리어 용품으로 연출하기 좋다.

스프링 플라워 시리즈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꽃 모티브를 사용해 디자인했고, 그라탕볼, 항아리 머그, 프릴찬기처럼 한식 상차림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종류로 구성했다. 홈카페를 연출할 때 세트로 구매하기 좋고, 블루 플라워 시리즈나 튤립 시리즈에도 잘 어우러진다는 설명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