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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는 각 지자체와 연계한 여행 상품을 개발해 판매 중인 솔항공여행사와의 MOU를 계기로 인트라바운드(국내여행) 분야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모두투어측은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국내여행 신상품 개발과 ▲상품군 다양화 ▲지역특화 상품운영 및 가격경쟁력 강화 ▲전국 지자체 인프라 활용 등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홍기정 모두투어 사장은 "관광지 할인입장이 가능한 FIT(개별자유여행) 전용 교통카드를 개발하는 등 국내여행 전문 여행사로 꾸준히 그 실력을 입증해온 솔항공여행사와 함께 국내여행 사업을 더욱 발전시키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