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4일에는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총 111개 제품군 및 서비스군의 36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건강기능성, 환경친화성, 사용안전성, 고객충족성, 사회적책임 등 5개 항목을 평가했다.
이 중 에몬스는 건강기능성, 환경친화성, 사용안전성, 고객충족성 등 4개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 지난해에 이어 5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김승곤 에몬스 사장은 “에몬스는 젊은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해 공간이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43년간 지켜온 최상의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새롭게 도약한다”며 “CI 교체를 시작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