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와인과 함께 시원한 썸머컬처 즐기기

강동완 기자I 2009.08.04 17:33:00

''깔리떼라 트리뷰트’ … 9월 말까지 1회 영화무료 관람권 증정
''루 뒤몽’ 구입시 ‘르 뱅 드 부르고뉴’ 와인 서적 증정 … 8월말까지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와인전문수입회사 수석무역(www.winenjoy.co.kr)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와인과 함께 시원한 썸머 컬쳐를 즐길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의 물방울에 소개된 ‘천지인(天地人)’ 루 뒤몽 와인을 구입하면 ‘르 뱅 드 부르고뉴’ 와인 서적을, 동양적인 수묵화 같은 라벨로 유명한 ‘깔리떼라 트리뷰트’ 와인을 구입하면 무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와인메이커로 유명한 루 뒤몽(Lou Dumont) 와인은 대표 상품인 쥬브레 샹베르땡, 뫼르소, 라두와 구매시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본격 부르고뉴 와인 소개서인 ‘르 뱅 드 부르고뉴’(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전 세계적 명성을 지닌 부르고뉴 와인의 전설 ‘실벵 피티오’가 쓰고 루 뒤몽의 박재화 사장이 번역한 부르고뉴 와인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와인 전문서적이다

이외에도 깔리떼라 까베르네 쇼비뇽 트리뷰트, 말벡 트리뷰트, 샤도네이 트리뷰트 구매시 인터넷을 통해 전국 어느 극장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루 뒤몽 ‘부르고뉴 와인’ 책 증정행사는 오는 8월 30일까지 와인샵 및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깔리떼라 트리뷰트’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와인 바 및 와인샵,백화점 등지에서 진행된다.

수석무역 와인마케팅 김석우 팀장은 “와인을 즐겨 마시는 고객들은 대부분 책이나 영화 등 문화 생활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다”며 “앞으로도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와인과 문화의 접목을 시도하는 차별화된 감성마케팅으로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