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정관장 홍삼정과 공유했던 디자인 콘셉트에서 벗어나 원(Circle) 운동을 독자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삶의 활력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메인로고를 영문명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변경해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확장성까지 강조했다. 이번 리뉴얼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소프트’,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 ‘에브리타임’ 전 제품에 적용된다.
정관장은 초개인화 시대에 소비자 건강니즈와 취향이 세분화되는 만큼 고객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간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에브리타임은 일상, 여행, 운동 등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스틱, 필름, 앰플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을 꾸준히 확장해왔다.
또한 회사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가장 쉬운 자기사랑법’ 캠페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브리타임 신규 TV광고도 공개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의 생활방식을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탑티어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