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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만남을 통해 콜롬비아는 이너뷰티(먹는 화장품)과 항산화 건강에 도움되는 건강식품 원료 연구·개발 현황을 소개하고 향후 글로벌 건강식품 소재 개발에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또 콜롬비아에서의 한류 영향으로 K-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만큼 CJ웰케어의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인 ‘이너비’의 글로벌 확대를 위한 정보 공유 등 협력을 강화키로 했다.
CJ웰케어는 지난해 이너비를 앞세워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입점하는 등 해외 진출 확대에 나서고 있다.
박성선 CJ웰케어 대표는 “최근 차별화된 원료와 품질 경쟁력으로 ‘K-건기식’과 ‘K-뷰티’가 전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면서 “생물 다양성을 기반으로 하는 건강식품 원료 R&D 협력으로 K-건기식을 통한 글로벌 웰니스 문화 확산을 위해 콜롬비아와 꾸준히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