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으로 내신 성적 관리...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박지혜 기자I 2020.05.05 16:00:0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이 탄탄한 중등 내신 성적을 완성하기 위한 자기주도학습 과정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밀크T중학은 기존의 학습지와는 다른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생이 스스로 자신의 학습의 목표를 세우고 능동적인 공부를 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다.

사진=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밀크T중학을 통해 중학교 디지털 교과서 적응에 도움을 주는 과목별 학습이 가능하다. 온라인 개학에 맞춰 교과서 내용을 공부할 수 있으며 수행평가나 시험 대비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수학과 영어 수준-영역별 학습과 1대 1 첨삭 과외, 숙제해결 등 모든 중학교 공부 과정이 태블릿PC를 통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또 수강생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시간표를 제공하며 전담 관리 교사가 학습을 돕는다.

이 밖에도 밀크T중학은 다양한 분야에 대한 흥미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학습도 마련했다.

인문학적 지식,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와 교과학습을 깊게 이해할 수 있는 특강, 인성교육 및 진로교육 등을 추가 제공한다.

중학생 자기주도학습에 활용할 수 있는 밀크티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밀크T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