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온라인몰에서 토크쇼를 제작해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남성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온라인 토크쇼를 기획했다.
토크쇼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편집매장 맨온더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남훈,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신동헌, 유명 미식 블로거 팻투바하 김범수가 참여해 ‘나만의 클래식’을 주제로 남자의 패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남성의 패션을 이야기할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에 대한 세 남자의 생각과 패션에 대한 철학, 옷 입는 노하우 등 이야기를 30분 동안 펼친다. 두 번째 토크쇼는 캐주얼을 주제로 12월 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신세계인터내셔날, 저소득층 아동에 희망선물상자 전달
☞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3Q호실적 전망에 강세
☞ 신세계인터 '디젤', AC밀란 공식 스타일 파트너 선정
☞ 신세계인터, 디저트카페 '살롱 드 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