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박지성이벤트 참여하고, 베트남서 축구보자`

양효석 기자I 2011.05.19 10:29:25

생각대로T 페이스북 응원메시지 1건당 1천원 기부
아시아 유소년 축구 후원금으로 전달
이벤트 참여자중 11명 선정, 베트남 아시아드림컵 관람기회

[이데일리 양효석 기자] SK텔레콤이 박지성 재단이 주최하는 자선 축구경기인 `제1회 아시아 드림컵` 후원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시아 드림컵은 박지성 선수가 설립한 JS파운데이션 주최로 열리는 자선 축구대회다. 1회 대회는 축구 애호국이지만 열악한 축구 인프라를 갖고 있는 베트남에서 오는 6월15일 열린다. 이날 경기에는 박지성, 이영표, 정조국, 박주영, 이청용 등 한국 축구선수는 물론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에브라 등 유명 해외선수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생각대로 T페이스북(www.facebook.com/sktworld)을 통해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1건당 SK텔레콤이 1000원씩 후원금을 내고, 이는 아시아 유소년 축구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중 11명을 추첨해, 베트남 현지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입장권·항공권·체제비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추가 추첨자에게 아이패드2, 축구 전문잡지 정기구독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SK텔레콤(017670)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셜 문화프로그램(Social Culture Program)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면서 "소셜 문화프로그램은 생각대로T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통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문화·스포츠 참여기회를 제공, SK텔레콤 고객으로서 강한 로열티를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T 와이파이존, 7월부터 SK텔레콤 고객들만 쓴다
☞SK이노베이션, 이달말 서산 전기차 배터리 공장 기공
☞`이통요금 연체관리 제멋대로`..방통위 시정명령 내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