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공영홈쇼핑,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 특집전

함지현 기자I 2022.12.15 10:25:47

중기부 주최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 동참
올해 판매량·재구매 베스트 상품 총 20개 선정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공영홈쇼핑은 연말을 맞아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 특집전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특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개최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에 동참하고자 기획했다.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집전에서는 올 한해 가장 많은 판매량과 재구매를 기록한 상품을 대상으로, 매일 두 차례씩 총 20개 브랜드의 상품을 방송한다.

외식물가의 고공 행진 속에 ‘에드워드권 수제 소갈비살’, ‘궁중도가니탕’,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도미솔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가 베스트 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재구매 베스트 상품으로는 ‘모나리자 화장지’등 생활 필수품을 비롯해, 리오프닝를 통해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인 ‘아야나’ 신발, ‘마담 4060’ 의류 등이 선정됐다. 이 밖에도 ‘신화당제과 전병’, ‘김규흔 하루한끼 영양바’, ‘창억떡’, ‘맷돌두유’ 등의 실속 먹거리도 재구매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번 ‘윈·윈터 페스티벌’ 연말 베스트 컬렉션으로 선정된 20개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별로 가격인하, 구성 강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중기부가 추진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은 소비진작 및 내수활성화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활력을 드리는 행사”라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 올 한해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공영홈쇼핑의 대표 상품들을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