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페이, 책 구매자에게 ‘드립백 커피’ 이벤트

김현아 기자I 2020.09.13 16:16:53

9월 12일부터‘고릴라빈즈드립백’ 커피 3000명 증정.
인스타페이로 책을 구매하면 20% 할인 서비스도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QR 바코드 기반 O2O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스타페이(대표 배재광)가공격적인 신학기 전공책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구매자3000명에게 드립백 커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9월 12일부터 진행되는 ‘당신의 글과 향을 찾아드립니다’ 이벤트는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며,인스타페이앱을 이용해서 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무상 제공된다.

사용자들은인스타페이 앱을 설치한 후 책만 구매하면 배송지 주소로 책과 고릴라빈즈드립백 커피가 같이 배송된다.고릴라빈즈 커피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인스타페이는 책과 같이 상품을 통해 직접적으로 결제할 수 있는 기술과 특허에 기반한 O2O 결제 플랫폼이다.

2019년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책에 있는 바코드와 QR코드를 통해 바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런칭했다. 서점에 가지 않고도 책을 구매하는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페이의 배재광 대표는 “우리는 O2O 플랫폼 기술에 기반해 도서정가제로 인해 위축된 출판 생태계를 활성화 시키고 사용자들에게 책을 사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사용자들에게 4세대 플랫폼으로써 커피 구독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동안 인스타페이를 이용하고 응원해준 사용자에게 감사를 전하는 의미도 있다”고 밝혔다.

커피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페이 앱으로 책의 ISBN 바코드를 스캔하여 구매하면 된다.

만일 책이 없다면, 앱에 있는 책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인터넷 구매페이지인 인스타북스에 접속, 원하는 책을 검색해서 도서를 구매할 수도 있다.

인스타페이는 2008년에 바코드와 QR을 기반으로 하는 O2O 결제 특허를 등록했으며, 2015년 금융결제원과 함께 오픈플랫폼을 직접 개발 201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