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스코비, 색조 브랜드 '코랄헤이즈' 공식 론칭

이윤정 기자I 2023.02.27 10:23:23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색조 시장에 도전
색조 브랜드 ''코랄헤이즈'' 공식 론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는 컨셉과 타겟을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으로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랄헤이즈 전속 모델 하다빈 (사진=코랄헤이즈)
코랄헤이즈는 기존에 쿠션제품 위주로 홈쇼핑 채널에서 운영되던 브랜드였으나,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연령대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로운 코랄헤이즈는 ‘Discover your distinctive vibe’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자신에게 내재되어 있는 고유한 분위기(mood)를 찾아, 과시적이거나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준다’는 컨셉으로 재창조되었다.

코랄헤이즈는 라네즈 및 랑콤 등의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역임했던 최대균 대표가 이끄는 클레이(C.Lay) 크리에이터 그룹이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개발과정에서 다수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자문을 받아 컬러와 텍스쳐 등을 반영했다.

특히 개인마다 다른 퍼스널 컬러와 피부색에 맞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는, 다양한 베이스 컬러와 음영 컬러를 조합하여 개개인이 가진 고유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론칭되는 코랄헤이즈의 신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틴트 △컨실러팔레트 △블러셔 △글리터의 5개 카테고리에 총 16개 품목을 출시했으며, 소비자의 퍼스널 컬러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매치시킬 수 있는 3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한다.

전 제품이 ‘내추럴 무드’ 컨셉에 맞게 너무 지나치거나 인위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발색과 지속력에서 탁월한 품질력을 자신한다.

새로운 코랄헤이즈의 핵심 품목은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로, 뉴트럴톤, 웜톤, 쿨톤의 3종류 중 소비자가 고유의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하여,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링 또는 블렌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코랄헤이즈는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여 자사 몰에서 한 달 동안 ‘무드 글로우 틴트’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소프트 블러 치크’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력 제품인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를 20% 할인된 론칭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랄헤이즈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