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측은 “생활구독은 소비자가 추구하는 편리, 건강, 친환경적인 가치를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전 렌탈 기업을 넘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론칭’ 편에서는 ‘생활을 구독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질문으로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소비자 언어로 전달한다. SK매직은 론칭 편에 이어 생활구독 캠페인을 시리즈 형태로 선보일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일시불 구매, 렌탈, 멤버십 등 어떠한 방식이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 생활구독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생활을 제공하는 구독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