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미샤일러’는 미샤(Missha)와 스포일러(spoiler)의 합성어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미샤 관련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한다는 의미다.
미샤일러 2기는 내달 11일까지 총 30명을 모집한다. 미샤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나 뷰티와 화장품에 관심 있는 SNS 유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올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매월 미샤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제공받는다.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도 매월 5만 점이 지급된다.
서포터즈는 제공받은 제품으로 월 2회 SNS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크리에이터 강연이나 뷰티 클래스, 제품 관련 간담회 등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선발된 미샤일러 1기는 지난달까지 966건의 리뷰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지난달 12일 화상회의를 통해 랜선 해단식이 진행됐다. 우수자 3인에게는 특별 포상도 실시했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 전무는 “미샤일러 1기 활동으로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 나가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며 “2기는 더 다양하고 알찬 활동이 될 수 있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