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윈하이텍, 음성 제2공장 준공…"10월 본격 가동"

이후섭 기자I 2019.09.19 09:46:46
윈하이텍은 지난 18일 충북 음성 제2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에는 송규정 윈스틸 회장,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이사 등 회사 임직원과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사진=윈하이텍 제공)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윈하이텍(192390)이 충북 음성 제2공장 증설을 완료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날 열린 준공식에는 송규정 윈스틸 회장, 변천섭 윈하이텍 대표이사 등 회사 임직원과 관계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윈하이텍은 데크 플레이트 수요 증가에 발맞춰 생산설비 증설에 나섰다. 이번에 준공된 신규 설비로 기존 5개 생산라인에 2개 신규 라인이 더해지며 연간 생산능력은 300만㎡에서 450만㎡로 늘어나게 된다. 이달까지 생산설비 테스트를 마무리한 후 오는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생산에 돌입할 예정이다.

윈하이텍 관계자는 “주 52시간 근무, 최저임금 인상 등 근로기준법 변화에 따라 건설 현장에서 공기 단축 및 원가절감 효과가 있는 데크 플레이트 선호도가 높아져 대체공법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고, 최근 인도향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수출 물량 확대도 기대된다”며 “지난 1월 신규 설비 착공을 시작으로 수요 증가에 부합한 선제적 대응을 마친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