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L4S’가 최우수팀, ‘고마워영탁아’와 ‘지천명’이 우수팀, ‘십년지기’, ‘샨열라’ 및 ‘BORN DOYAGE’가 장려팀으로 선발됐다. 슬로건 부문에서는 김도원 군이 대표로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2011년부터 ‘아시아나 드림윙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드림윙즈 5기는 지난 3월 시작됐다. 지원자가 총 1280팀(1600명)에 달했고 이 가운데 15팀(27명)만이 최종 프리젠테이션인 ‘드림페스타’에 진출했다. 최종 인원들은 지난 8일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방문해 각종 시설들을 견학하고 마케팅 실무진과 미팅을 갖는 등 마케팅 전략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교육훈련동에서 개최한 ‘2015 아시아나 드림윙즈 5기 드림페스타’에서는 아시아나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사전평가 및 현장심사를 실시했으며 참신성, 논리성, 실현가능성, 표현력 등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중국 최대 가상 결제시스템인 알리페이를 이용한 마일리지 및 부가서비스 확대 방안’을 기획해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L4S’의 이경민(27) 군과 최재혁(25) 군은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공모전을 계기로 미래의 중국 마케팅 전략가가 되기 위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학생 참가자들이 또래인 20대를 위한 브랜드마케팅 방안을 논리적이고 현실감있게 잘 풀어냈다”며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가 모든 참가자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특징주]금호산업·아시아나, 금호터미널 재인수 소식에 강세
☞ 금호아시아나, 금호고속 재인수한다
☞ "아시아나, 스마트폰으로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하세요"
☞ 아시아나 "기내 안전문화는 기본교육에서 시작"
☞ 금호아시아나, 故 박성용 회장 10주기 추모음악회 열어
☞ 아시아나항공, SNS 회원 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열어
☞ [특징주]유가 하락에 항공주 상승…아시아나 8%대 강세
☞ 아시아나, 가족사랑 캠페인 2탄 실시.."아름답다 말하세요"
☞ 금호아시아나, '쿨비즈' 시행..여름철 에너지 절약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