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올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웰니스 지향 소비자들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건강한 식사빵인 검정콩 식빵, 검정콩 모닝빵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식사빵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가 ‘검정콩 식사빵’ 2종(검정콩 식빵 240g 5200원·검정콩 모닝빵 208g 5200원)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반죽에 우유 대신 검정콩 두유를 넣어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국산 검정약콩분말과 검정 쌀을 더해 고소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무항생제 계란과 목초 원유로 만든 뉴질랜드산 앵커 버터를 사용하고 생효모와 젖산균으로 발효해 더 촉촉하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에 집중한 식사빵으로 바쁜 아침과 점심은 물론 샐러드와 곁들여 간단한 브런치로도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김영인 팀장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웰니스 지향 소비자들의 식사 트렌드를 반영하여 식물성 단백질 함유 식사 대용 베이커리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식사빵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