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진행한 국내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처음 주식 10주 챌린지’ 캠페인에 이어 해외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해외주식 커리큘럼 콘텐츠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해당 콘텐츠 1주차를 수강한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은 무선 이어폰·해외주식 상품권 ‘스탁콘’·바나나우유·사탕 중 하나로 1주차 강의 수강 후 실시간으로 경품 당첨 결과를 조회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를 10주차까지 모두 수강한 이들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처음 해외주식’ 도서를 증정한다.
신한금융투자는 국내주식 초보 투자자를 위한 ‘처음 주식 10주 챌린지’ 캠페인도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해당 캠페인도 ‘신한알파’에서 참여할 수 있고 주식 초보를 위한 10주 분량의 콘텐츠와 ‘처음 주식’ 도서 증정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정정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알파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MZ세대를 비롯한 주식 초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