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고마진 매출군으로 꼽히는 광고사업 호조로 영업이익 증가를 리고했다는 설명이다. 광고사업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45%, 직전분기 대비 17% 증가한 58억원을 기록했다.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올렸다. 국외 매출은 ‘디즈니 팝 타운’과 자회사 플레이링스(대표 임상범)의 ‘슬롯메이트’ 등의 견조한 매출을 중심으로 직전분기 대비 22% 성장한 90억원을 기록했다.
민광식 선데이토즈 이사는 “2분기는 게임 매출, 광고 사업의 동반 성장과 자회사 플레이링스의 성장 기대치를 확인했다”며 “탄탄한 자회사가 더해진 개발, 서비스망이 본격적으로 확대되는 하반기에는 매출 다각화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