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각 개인의 매력이 부드럽고 가벼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멤버 각자의 개성대로 ‘밀키스’를 알린 유명 광고 카피인 ‘사랑해요 밀키스’ 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에너지틱(Energetic)’, ‘활활(Burn It Up)’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다양한 끼와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워너원이 밀키스 요하이워터의 부드러운 맛과 물처럼 가볍게 즐기는 친근감 있는 제품 특성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올해 7월에 선보인 ‘밀키스 요하이워터’‘는 탄산없이 즐기는 워터타입의 유산균 음료다. 김치에서 유래해 한국인의 장에 맞는 특허받은 순식물성 유산균인 LB-9를 함유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