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샵윈도에 입점해 있는 25개 트렌드샵들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의 개인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1:1쇼핑톡과 네이버 페이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됐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웹툰 캐릭터볼펜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인 캐릭터쿠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스타일윈도 화면을 보여주는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이정엽 커머스파트너센터장은 “부산에서 올라온 언띵커블 매장과 같이 다른 지역 고객들과 접하기 어려웠던 각 지역의 중소상공인들이 개인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많은 기회들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 샵윈도는 백화점, 아울렛, 트렌드샵, 홈&데코 전문샵, 핸드메이드 공방, 산지직송 식품, 지역명물 음식 등 전국 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담고 있는 O2O 쇼핑 플랫폼이다.
▶ 관련기사 ◀
☞[특징주]NAVER, 닷새 만의 반등.. '너무 내렸나'
☞온라인서 쉽고 재미있게.."소프트웨어야, 놀자" 주간 운영
☞[전일 특징주]②포스코·네이버, 볕들날은 언제…52주 신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