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 1인용 피자 '반올림포켓' 론칭…'포켓 머쉬룸' 첫 메뉴

남궁민관 기자I 2024.02.29 10:15:57

양·가격 모두 부담 없이…1인 맞춤 피자 카테고리 추가
다음달 3일까지 첫 메뉴 '포켓 머쉬룸' 주문하면 "하나 더"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는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 맞춤형 피자의 새 카테고리인 ‘반올림 포켓’을 추가하고 첫 메뉴로 ‘포켓 머쉬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반올림피자 ‘포켓 머쉬룸’.(사진=반올림피자)


포켓 머쉬룸은 피자 도우가 풍부한 토핑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풍성하고 풍미 가득한 버섯과 짭조름한 베이컨이 치즈 그리고 갈릭소스, 갈비소스와 어우러진 메뉴다. 포켓형 피자 1개에 특제 갈릭 소스, 고스트 핫소스가 제공된다.

특히 포켓 머쉬룸은 토핑이 흘러내리지 않는 그립감을 선사해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뿐 아니라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때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반올림피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반올림피자 자사애플리케이션(앱)에서 포켓 머쉬룸을 주문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포켓 머쉬룸 원플러스원’ 행사도 진행한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이번 포켓 머쉬룸은 가성비, 가심비와 간편함을 모두 갖춘 1인용 맞춤형 메뉴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자사앱에서 포켓 머쉬룸을 주문하면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는 원플러스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이 만나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