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지난해 3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법과 최근 방문판매법 개정에 발맞춰 금융 거래와 관련한 각종 분쟁과 사고를 미리 방지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지난 9월에는 고객 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해 애로사항과 희망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응모한 제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하고, 다수의 아이디어는 업무에 즉각 적용했다.
성평기 하나증권 소비자보호총괄(CCO)은 “금융소비자 보호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라며 “하나증권은 금융 분쟁 예방에 총력을 다하는 한편 민원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원인을 규명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며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