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에어는 11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대상 노선으로 부산을 선정했다. 먼저 이달의 항공딜은 매일 1명을 추첨해 항공 운임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래플딜과 쿠폰을 다운로드하는 쿠폰딜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다.
래플딜의 경우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하루에 한번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다음 달 1일에 발표된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다음 달 31일 이전에 출발하는 부산 왕복 항공권의 9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딜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부산행 프로모션과 연계해 진행된다. 부산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편도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할인과 왕복 6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 2종으로 구성돼 원하는 일정에 따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다.
이달의 제휴딜 또한 숙박, 액티비티 등 부산 여행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신관 추가 요금 무료 혜택과 함께 카트 라이딩 액티비티인 스카이라인 루지 2인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반일권 40% 할인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전 노선 대상 스마일페이 삼성카드 제휴 할인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