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 기간 국내 의료인들은 라세느 이용 시 의료인 면허증 또는 자격증 등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주중 점심 50%, 주중 저녁 30%, 주말 및 공휴일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의료인 1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는 입장 시에는 △QR코드 제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비치 △전 테이블 위생장갑 제공 △수시 소독 등 고객의 위생 안전 관리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롯데호텔은 지난 3월 의료진을 위한 단팥빵 기부를 시작으로 객실 조명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 전달, 토마토 농가를 돕는 상생 프로젝트 등 코로나 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롯데호텔 월드는 여름을 맞아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Lounge&Brasserie)’에서 제철 맞은 수박 디저트 뷔페 ‘이상한 월드의 애플수박’을 7월 4일부터 9월 27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한다.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애플수박과 노란 속살의 망고수박, 줄무늬 수박 등 여러 종류의 수박을 제공한다. 수박을 활용한 생크림 케이크, 다쿠아즈, 젤리, 마카롱 등 20여종의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샐러드, 샌드위치, 조리장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전복 버터구이, 물회 등 식사 메뉴들도 선보인다.
수박 뷔페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성인은 5만 5000원, 어린이(49개월~만12세)는 3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며 네이버 ‘롯데호텔잠실숍’ 페이지에서 구매 시 15% 할인(성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