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고객은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또는 U+Shop(shop.uplus.co.kr)에서 U+인터넷, U+tv G, 홈보이, 홈IoT 등 홈 상품을 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LG전자 청소기(5명), LG전자 침구 청소기(5명),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5명), ELO 압력솥(20명),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노트북가방(20명),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스타벅스 음료권(26명)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 관련기사 ◀
☞LG U+ 다단계 접을까..김영주 의원실 “비공식적으로 밝혀”
☞LG유플러스, 시각장애인 위한 목소리 재능기부 활동
☞LG유플러스, 코엑스 ‘2016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