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로 새로운 기회를 얻은 소상공인의 성공담과 검색으로 실생활에서 도움을 받은 소비자의 에피소드를 엮어 1분 가량의 잔잔한 영상을 소개한다.
광고 캠페인은 ‘곤충 체험캠프’라는 키워드로 만나게 된 광고주와 소비자를 소재로 한 광고를 그 시작으로, 팅클발전소와 노점상 아주머니의 사연 등 모두 5편의 광고로 진행된다. 앞으로 석 달 간 방영될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TV, 극장 등의 브라운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센터장은 “네이버는 앞으로도 검색광고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많은 사람들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광고주 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고 방영 외에도 온라인 페이지(http://saedu.naver.com/success/)에서 더 많은 광고주들의 생생한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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