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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을 통해 △NH헬스케어 플랫폼을 활용한 맞춤형 건강식단(그리팅) 판매 △헬스케어 서비스와 케어푸드·메디푸드를 연계한 서비스 패키지 개발 및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양사는 보험 상품별 고객 특성에 맞춰 그리팅 식단을 제공하는 등 양사의 경쟁력을 결합한 연계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또 NH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에 업로드되는 건강 콘텐츠에 현대그린푸드의 식품영양학적 노하우를 담은 전문 식음료 콘텐츠를 추가하기로 했다.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사장은 “헬스케어 산업의 패러다임이 기존 ‘치료 중심’에서 ‘예방 중심‘으로 변화하면서 건강 유지·개선을 위해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이종 산업과 협업을 통해 고객의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