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이상 제품 개발을 통해 출시한 휴롬 에어는 바이러스와 세균, 미세먼지 등을 제거하는 공기청정 기능과 함께 공기 순환, 탈취 기능을 더했다. 이를 통해 무선 공기청정기와 서큘레이터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설계해 아이방, 주방, 서재, 드레스룸 등 사용자가 머무는 개인공간 어디서나 깨끗한 공기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공기청정 기능은 PM2.5 미세먼지 감지 센서를 적용했다. 아울러 3단계 필터링으로 시간당 120㎥/h 공기정화가 가능하다. 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까지 없앤다.
기본 구성인 복합필터 내 H13 헤파필터가 초미세먼지(0.3μm) 입자부터 세균을 99.9%까지 걸러준다. 카본필터는 불쾌한 생활악취, 유해가스 등을 제거한다. 프리필터는 생활먼지, 털 등의 입자를 1차로 걸러준다. 공기청정 기능이 필요 없을 때엔 프리필터만 장착해 서큘레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
기본구성 필터 외에도 5대 유해가스(암모니아,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티알데히드)를 97% 이상 제거하는 활성탄 함유 탈취 전용 필터도 별도로 구성했다. 또한 좌우 70도 회전이 가능해 바람 방향을 자유자재로 이동시키는 서큘레이터 기능을 겸비했다. 이로 인해 효과적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더 넓은 공간의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잔잔한 바람부터 강한 공기 순환까지 총 4단계 풍량 제어 기능도 제공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여름철을 맞아 쾌적하고 건강한 일상을 위해 공기정화와 순환, 탈취까지 가능한 공기청정 서큘레이터 휴롬 에어를 선보였다”며 “건강가전기업으로 도약하는 첫 생활가전”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