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 매장에서는 리리코스를 대표하는 앰플 라인을 비롯해 수분, 안티에이징,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비됐다. 기본 매장 외에도 개점 두 달간은 면세점 입구 중앙 라운드형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한다.
박정민 리리코스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지난해 말부터 면세점을 중심으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해 온 리리코스는 2016년 더욱 많은 변화를 계획하고 있다”며 “특히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접점을 넓히는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관련기사 ◀
☞아리따움, VIP멤버십 가입하면 '클러치+아이섀도' 증정
☞'진한 녹차로 항산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그린티' 출시
☞'전지현 입술 그대로' 헤라, '루즈홀릭 리퀴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