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리드라이프, 쉴낙원 10번째 지점 ‘쉴낙원 일산장례식장’ 개장

김영환 기자I 2023.08.02 10:19:30

2018년 탄생한 국내 최초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10번째 지점 오픈하며 전국 체인망 확대 가속화
“‘쉴낙원’ 통해 새로운 장례 비전 선보일 것”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의 10번째 지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고품격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의 10번째 지점 ‘쉴낙원 일산장례식장’을 개점했다.(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신규 지점 ‘쉴낙원 일산장례식장’을 공식 개장하고 운영에 들어갔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연면적 1322.36㎡의 1개 층 규모로 조성된 쉴낙원 일산장례식장은 최대 80명을 수용할 수 있는 96평(317.4㎡) 규모의 VIP 1호실 등 6개 빈소가 입식과 좌식 등 다양한 형태로 마련됐다.

접객을 위한 식음서비스는 F&B 전문기업 푸디스트(Foodist)가 위탁 운영을 맡아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제고했다.

실낙원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쉴낙원을 통해 선진적이고 품격 있는 새로운 장례문화의 비전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이 개장하는 쉴낙원 일산장례식장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선진 장례문화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쉴낙원은 지난 2018년 경기도 김포시에 ‘쉴낙원 김포장례식장’을 최초로 오픈했다. 8월 현재 △인천 △세종 △남대전 △갈마성심 △경기(용인) △김포 △오산동탄 △홍천 △당진 △일산 등 전국 10곳에 쉴낙원을 건립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