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단계마다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인상적인 음료다. 상큼한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에서 ‘시원한 바다’가 선택됐고, 비주얼을 고르는 2단계에서 ‘단 둘이서’가 선택되며 두 가지 색상의 비주얼이 갖춰졌다. 맛을 고르는 3단계에서는 ‘짜릿하고 상큼한 맛’, 풍미를 선택하는 4단계에서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5단계 토핑에서는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공모를 통해 선정한 음료명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여름과 어울리는 고객이 선택(픽)한 시트러스 풍미의 블렌디드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해당 음료는 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이달 18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4일간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비롯한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