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레고코리아, 해리포터 '2020년 하반기 시리즈' 출시

한광범 기자I 2020.06.04 09:18:12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포터를 테마로 새로운 마법과 모험으로 가득한 2020년 하반기 해리포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영화가 개봉한 2001년 처음 출시된 이후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며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레고의 대표적인 시리즈 중 하나다. 이번 하반기 신제품은 해리포터 영화 속 명장면을 실제로 옮겨놓은 듯한 수준 높은 디테일을 자랑하는 7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레고코리아 제공)
대표 제품은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아스토로노미 타워(75969)’ 세트다. 학생들이 천문학을 배우는 장소이자 호그와트 성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 해리, 헤르미온느, 론 등 주요 캐릭터들이 모두 포함돼 자신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14만9900원이다.

‘레고 해리포터 헤드위그(75979)’ 세트는 해리포터와 오랜 기간 동고동락하며 함께 성장해온 흰올빼미 헤드위그의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지지대 옆에 위치한 손잡이를 돌리면 부드럽게 날갯짓을 하는 헤드위그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5만9900원이다.

이밖에도 죽음을 먹는 자들의 공격을 받는 론 위즐리의 집을 정교하게 재현한 ‘레고 해리포터 버로우 공격(75980)’, 하늘을 나는 자동차로 더즐리 일가의 집을 탈출하는 해리포터와 론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레고 해리포터 프리벳가 4번지(75968)’ 등 해리포터와 레고 팬들 모두 영화 속 친숙한 장면들을 추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영화와 레고 팬들이 오래 기다려온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테일과 완성도 높은 라인업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더욱 새로워진 해리포터 시리즈와 함께 온 가족 모두 신비로운 마법의 세계 속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로운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는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코스트코 등 전국 레고 매장과 11번가 및 이마트 온라인몰 등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