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반건설, 서울노인복지센터 급식 봉사활동 실시

김기덕 기자I 2017.05.28 14:52:51
△호반건설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난 27일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호반건설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호반건설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서울숲과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 50여명은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 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급식 봉사활동의 식재료 및 후원금은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봉사단은 또 서울숲에서 기술부문 임직원 90여명을 주축으로 ‘서울숲컨서번시’와 함께 공원돌보미 봉사활동을 펼쳤다. 개장 12주년을 맞은 서울숲을 보다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3개조로 나눠 ‘꽃 정원 만들기’, ‘화단 가꾸기’, ‘쓰레기 줍기’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호반건설은 또 이날 서울숲과 골드회원 후원 협약을 체결 했다. 서울숲을 관리·운영하고 있는 ‘서울숲컨서번시’는 기금 납부 및 봉사활동 진행하는 기업(단체)을 브론즈, 실버, 골드 등급으로 나누고 있다. 그 중 연간 1000만 원 이상 기부한 단체는 골드 회원으로, 서울숲 내 홍보 명패와 함께 후원 단체의 나무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