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7·오피러스 여성 고객만 모십니다"

정재웅 기자I 2010.09.08 11:36:59

여성고객 100명 브런치 뮤지컬 ''명성황후'' 초대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기아차가 K7과 오피러스 여성 고객들에게 특별한 공연을 선물했다.

기아차(000270)는 8일 경기도 성남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 브런치 뮤지컬 '명성황후'에 K7 및 오피러스 여성 고객 100명(1인 2매, 총 관람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초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브런치 뮤지'’로, 기아차는 K7과 오피러스 여성 고객들에게 공연과 함께 간단한 브런치 및 음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입구에 신차 포르테 해치백과 K5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차량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차량 도우미를 배치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기아차는 오는 19일까지 개최되는 뮤지컬 '명성황후'를 관람한 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K5 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 관계자는 "K7과 오피러스 여성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문화 공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문화 마케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이형근 기아차 사장, 부회장으로 승진(상보)
☞이형근 기아차 사장, 부회장으로 승진
☞(VOD)(오늘의 승부주)기아차·세명전기·하이록코리아·삼영엠텍·한전KPS·아이마켓코리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