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은휘, 신곡 '콜 미 백' 작사·작곡 참여 "스트레스 풀어준 노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현식 기자I 2026.01.17 17:02:04

22일 디지털 싱글로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TNX(티엔엑스·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신곡 ‘콜 미 백’(CALL ME BACK) 녹음 비하인드 프리뷰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에는 작업실에서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멤버 은휘의 모습이 담겼다.

은휘는 ‘콜 미 백’을 전작인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 진짜’(For Real?) 제작 당시 함께 작업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모두 참여한 그는 “제 작업 스트레스를 풀어준 노래”라는 말도 보탰다.

TNX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콜 미 백’을 담은 디지털 싱글을 낸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콜 미 백’은 사랑을 말하는 방식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한 곡”이라며 “TNX는 확신보다 망설임이 먼저 오고, 고백보다는 기다림이 길어지는 순간 느끼는 미완의 감정을 솔직하게 기록한 음악으로 리스너를 찾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한 Mnet ‘쇼미더머니12’ 첫 회에 참가자로 등장한 은휘는 ‘무반주 랩 미션’에서 합격 목걸이를 받아 1차 관문을 통과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