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프리카TV, 싱어프로젝트 시즌2 참가자 모집

한광범 기자I 2020.03.06 09:24:45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아프리카TV(067160)가 오는 15일까지 ‘싱어프로젝트 시즌2’ 3월 참가자를 모집한다. 싱어프로젝트는 참가자의 노래 실력만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블라인드 오디션 콘텐츠다.

매월 본선 경연을 통해 우승자를 선발하고, 월별 우승자에게는 국내 정상급 작곡가의 곡을 받아 음원을 발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녹음한 음원 파일과 지원서를 메일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접수를 통해 선발된 8명의 참가자는 A, B조로 나눠 생방송 경연을 펼친다. 각 조 1,2위가 준결승에서 대결해 결승 진출자를 선발한다. 준결승까지는 100% 유저 투표를 통해 승자가 결정되며, 결승에 올라간 2인 중 작곡가의 선택을 통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본선 경연은 오는 29일 저녁 8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3월 우승자와 음원을 제작하게 될 팀은 작곡가 한경수와 최한솔이다. 두 작곡가는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넘쳐 흘러’, 다비치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 국내 유명 그룹과 음원 작업을 한 바 있다.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사업팀장은 “3월 경연에는 어떤 실력자들이 참여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싱어프로젝트가 다양한 뮤지션들이 오직 실력으로 평가받을 수 있는 경연의 장으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