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부산 투 제주' 에어텔 패키지 출시

이성웅 기자I 2019.07.30 09:37:52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등 포함

(사진=롯데호텔)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항공과 호텔을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예약하고, 성수기 시즌에도 부담 없이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부산 투 제주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9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2인 △디럭스 가든 뷰 객실 2박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제주 최대 규모의 온수 풀 ‘해온’과 해온 풀 사이드에서 즐기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의 알찬 혜택으로 구성됐다.

세 명 이상이 함께하는 여행을 위한 옵션도 눈길을 끈다. 박당 8만원만 추가하면 1인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 칵테일 음료권까지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뜨거운 여름을 식혀줄 다이나믹한 수중 이벤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도 즐길 수 있다. 먼저,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던 ‘워터 캐논’이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돼 물대포를 4m 높이로 쏘아 올린다.

또한, 17m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어린이 전용 ‘아쿠아 트랙’은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오는 8월 11일까지 운영된다. 5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전문 레저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함께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