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BC마트, 최상급 매장 '그랜드스테이지' 확대

이성웅 기자I 2019.03.12 09:13:38

오는 13일 원주일산점 개점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현대미아점 외관 (사진=ABC마트)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발 편집 매장 ABC마트는 최상급 매장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ABC마트의 차세대 핵심 매장으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경향을 반영하고자 새롭게 개편된 채널이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ABC마트는 지난해 8월에 개장한 강남본점의 안착을 발판으로 각 지역 핵심 상권 내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일에는 ‘그랜드스테이지 현대미아점’을 새롭게 열고 이어 오는 13일에도 ‘그랜드스테이지 원주일산점’을 개점한다.

현대미아점과 원주일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 및 번화가 안에 위치해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매장이다.

ABC마트는 원주일산점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7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반스의 인기 제품 ‘스타일 36’을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나이키 대표 제품 ‘에어맥스 95·97’과 푸마 ‘썬더’를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인기 브랜드 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ABC마트 관계자는 “유행에 예민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자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