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트온, 암호화폐거래소 관련 경력 직원 채용

이유미 기자I 2017.08.03 09:24:06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포스링크(056730)는 자회사인 써트온이 암호화폐거래소(가상화폐거래소) 베타서비스를 앞두고 암호화폐거래소 및 블록체인 분야 경력 직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암호화폐거래소는 비트코인 등 알트코인을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빗썸, 코인원, 코빗이 서비스 중에 있다.

써트온은 블록체인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올 초부터 암호화폐거래소(코인링크) 개발을 준비해왔다. 최근 포스링크의 자회사로 편입됐다. 보안 및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 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블록체인플랫폼 및 생체인증플랫폼기반의 의료제증명서비스도 상용화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이다.

써트온은 암호화폐거래소와 블록체인 사업에 속도를 내기 위해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모집분야로는 암호화폐거래소 시스템운영 및 CS운영부문, 웹/모바일 프론트 및 백앤드 서버 개발, 블록체인플랫폼 코어 설계 및 개발 등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채용공고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병진 써트온 사업총괄 부사장은 “암호화폐거래소 분야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분야의 전문 개발자를 채용해, 블록체인플랫폼 고도화 및 상용화 서비스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라며 “암호화폐거래소 및 블록체인기반 해외시장진출을 위하여 해외파트너와 협력하여 글로벌 해외인재 채용도 확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