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산과 강, 하늘 등 자연 그대로의 색을 배경으로 마모트의 멋진 색감을 나타내는데 주력했다.
또 다양한 영상을 담기 위해 로키산맥을 배경으로 꼭대기에서 산밑, 다운타운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재훈 마케팅본부 이사는 “로키를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 베어나는 박형식의 진중한 모습을 통해 부드럽고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마모트만의 스타일로 트렌디하면서도 정통 아웃도어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모트는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실용적이라는 평가는 물론 산악인과 마니아층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