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다담’ 앞세워 캠핑시장 공략

이승현 기자I 2013.09.02 10:56:16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캠핑이 절정을 이루는 가을철 캠핑 시즌 공략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31일부터 1일까지 1박 2일간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5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러브 앤 생큐 페스티벌’ 캠핑행사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다담으로 만든 캠핑 요리를 시식하는 행사를 전국 캠핑장을 돌며 진행하고 있다.
캠핑의 특성상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는 점을 겨냥해 찌개요리 양념 ‘백설 다담’을 활용한 찌개요리와 연어캔 제품인 ‘알래스카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간식거리를 선보였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알래스카 연어’ 홍보 부스를 운영, 신규 광고를 선보이고 룰렛 이벤트를 통한 알래스카 연어 추석 선물세트 증정 등을 진행했다.

또 CJ제일제당은 연말까지 주력 제품인 ‘백설 다담’을 중심으로 이동식 밥차 운영, 캠핑요리대회 진행, 샘플링 행사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부장)는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캠핑족들과 소통하며 캠핑 대표식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프리미엄 찌개양념 브랜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