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다큐멘터리는 전 세계 누리꾼이 참여한 동영상으로 제작된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누리꾼은 오는 24일 하루 동안 일어나는 일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31일까지 유튜브 프로젝트 사이트(www.youtube.com/lifeinaday)에 응모한다.
유튜브는 이 동영상들을 편집해 70분 분량의 영화를 만들어 오는 2011년 1월 열리는 미국 `2011 선댄스 영화제`에 첫선을 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영화는 `글레디에이터(Gladiator)`를 만든 리들리 스콧(Ridley Scott) 감독과 `9월의 어느 날(One Day in September)`로 오스카 상을 받은 캐빈 맥도널드(Kevin Macdonald) 감독이 제작과 편집을 맡는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의 단독 후원사로 프로젝트 웹사이트 내 브랜드 홍보, 영화와 영화홍보 동영상에 브랜드 사용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모트 보든(Dermot Boden) LG전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부사장은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과 적합한 행사"라며 "전 세계 누리꾼과 감성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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